제품 적용내용

  • Recording System : 통화의 시작에서 끝까지 전체를 녹취하는 기능
  • 선택녹음 기능 : 통화 중간에 필요 여부에 따라 녹취하는 기능 (자가녹음)
  • 시스템 보안 기능 : 등록된 관리자가 아닌 경우 데이터 접근 거부하는 기능
  • 데이터 검색 기능 : 다양한 검색 조건을 입력하여 해당 녹음 데이터 조회하는 기능
  • 데이터 재생 기능 : 저장된 녹음 데이터를 재생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청취하는 기능
  • 상담원 평가 기능 : 상담원별 상담 업무 수행에 대한 관리자의 평가기록 기능
  • 통계 프로그램 기능 : 개인별, 팀별, 통계자료 생성 및 저장
  • 원격지 관리 기능 : TCP/IP 네트워크 환경에서 원격지의 녹취 데이터 현황 확인기능 및 관리
  • 모니터링 기능 : 시스템 지원 모니터링
  • CRM 데이터 활용 기능 :
        고객을 특징별로 분석하여 해당 고객에 대한 관계를 관리하도록 CRM 자료화 하는 기능
  • 교환기 연동 기능 : 국산 및 외산 교환기에 관계없이 원활한 기능 연동
  • CTI Middle Ware 연동 기능 :
        국산 및 외산 CTI Middle Ware에 관계없이 녹음 정보를 수신하는 기능
  • 상담 전용 Application Program 연동 기능 :
        녹취를 위해 상담원 Application Program 과 연동하여 녹음, 정보를 수신하는 기능
  • 회선구성방식 : 회선 구성방식에 제한 없음
  • Free Seating 기능 :
        상담원의 좌석이 변경되더라도 고유ID와 PW로 로그인하면 해당 상담원의 녹음
  • 데이터를 기존 데이터와 병행 저장기능
  • 데이터 압축기능 : 녹음 데이터의 다양한 압축기능(ADPCM, A-law, m-law, PCM, GS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