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인사를 드립니다. ㈜토트피아 CEO 강희복입니다.

 “소리가 자산”이라는 일념으로 기술을 개발하였고 그 결과 CTI폰, 보이스세이퍼, 커플러, CID플러스, 폰렉, 녹취전화기 등을 비롯하여 이들 제품을 결합한 서버 군의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소리가 자산”이라는 개념은 오래 전에 인식을 하고 있었지만 아주 미흡한 기술개발로 인하여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내지 못해 왔습니다. 이에 토트피아는 소리를 자산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의 갈망을 충족시키고자 불철주야 연구를 하였습니다. 그 결과 차원이 다른 제품 군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에서 기술과 제품 개발에 온갖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희 토트피아는 소리를 자산으로 만드는 원천특허를 획득하여 이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였고 앞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세계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제품, 즉 차원이 다른 제품은 시장에서 고객감동을 연출하여 그 시장을 선도하여야 함은 물론 한 세대를 앞서 예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토트피아는 기존 제품 군들을 바탕으로 반드시 차원이 다른 제품들을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트피아가 걸어온 길은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걸어가는 길은 반드시 고객님께서 제품을 통해 감동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셔서 많은 사랑과 격려를 주시고 아울러 채찍을 가하시는데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토트피아 대표이사 강희복 드림